르노코리아 서비스 |
대상구분 |
수탁업체 |
위탁업무 |
위탁기간 |
|
---|---|---|---|---|---|
르노코리아(차량구매) |
대리점 |
신차판매 대행 |
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||
등록대행 |
자동차 등록대행 |
||||
차량배송 |
대명운수, 신화로직스, 삼일물류 |
자동차 배송 |
|||
르노코리아(정비고객) |
정비협력업체 |
보증수리, 긴급출동, 차량관리서비스 프로그램 제공 등 |
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||
르노코리아 통합계정 |
홈페이지/앱 |
appknot(앱노트), (주)오비고 |
홈페이지/앱 운영 및 유지보수 |
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|
홈페이지/앱 |
(주)삼성 SDS, (주)오픈소스컨설팅, (주)오비고, appknot(앱노트), |
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, 장애처리 |
|||
홈페이지/앱 |
주식회사 화이트박스 |
- (주)르노코리아가 진행하는 프리미엄점검 서비스 관련한 개인정보 저장 서버의 관리ㆍ유지 업무 |
|||
르노코리아 |
홈페이지/앱 |
주식회사 화이트박스 |
홈페이지/앱 운영 및 유지보수 |
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|
(주) 시토스 | 홈페이지/앱 운영 |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 |||
르노코리아 |
홈페이지/앱 |
주식회사 화이트박스 |
홈페이지/앱 운영 및 유지보수 |
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|
르노코리아 |
홈페이지/앱 |
주식회사 화이트박스 |
홈페이지/앱 운영 및 유지보수 |
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|
마케팅 서비스(공통) |
관리 및 메시지 발송 |
(주)다우기술, appknot(앱노트) |
SMS 발송 업무 대행 |
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|
시장, 여론 조사 |
(주)컨슈머인사이트, (주)칸타코리아, (주)코리아리서치인터내셔널, 닐슨컴퍼니코리아(유), (주)클로버 |
구매차량 만족도 및 신차에 대한 소비자 의견 조사, 신차구매자 만족도 조사, 자동차 품평회 조사, 차량 정비품질 만족도 및 고객서비스 수준 조사 |
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||
이벤트 |
㈜엠큐브커뮤니케이션즈, appknot(앱노트), 주식회사 화목커뮤니케이션즈(appknot(앱노트)의 재위탁), 주식회사 노터스(appknot(앱노트)의 재위탁, 에이펙트 주식회사(appknot(앱노트)의 재위탁, (주)웰콤퍼블리시스월드와이드, 씨비씨지 주식회사, 주식회사 웰컴어소씨에이츠 |
이벤트 진행, 운영 및 경품 추첨, 당첨자 연락, 우편물 및 경품 배송 |
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||
이메일 |
appknot(앱노트) |
이메일 발송 |
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||
App Push |
appknot(앱노트), (주)오비고 |
App Push 발송 |
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||
시승 관련 |
라이드주식회사 |
시승 운영 및 예약 관리, 고객 상담 및 소비자 의견 조사 |
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||
openR link(구,이지커넥트)서비스 |
차량/앱 |
Renault S.A.S |
Robert Bosch GmbH (재 위탁), 티맵모빌리티(주) (재 위탁) |
내비게이션 서비스 제공 |
서비스 이용기간 종료시점까지 |
차량/앱 |
Microsoft (재 위탁) |
위치정보의 처리, 위치정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, 회원인증, 커넥티비디 앱 서비스 제공 |
|||
차량/앱 |
Amazon (재 위탁) |
||||
차량/앱 |
(주)케이티 |
서비스 망 사용 과금 및 청구 |
|||
차량/앱 |
(주)케이티 |
(주)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(TCK) (재 위탁) |
서비스 이용관련 고객상담 |
||
차량/앱 |
토스페이먼츠(주) |
구독서비스 결제 대행 |
|||
차량/앱 |
(주)오비고 |
My Renault 앱 및 원격제어 서비스 관련 유지보수 |
|||
해피케어(보증연장) |
차량 보증서비스 |
삼성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|
차량 보증서비스 연장 |
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|
openR 파노라마 스크린 서비스 |
차량/앱 |
HANGZHOU GEELY |
Amazon(재 위탁) |
위치정보의 처리, 위치정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, 회원인증, 커넥티비티 앱 서비스 제공, 디지털 키) |
서비스 이용기간 종료시점까지 |
차량/앱 |
SK텔레콤(주) |
openR 파노라마 스크린 서비스 |
|||
차량/앱 |
(주)오비고 |
차량 및 앱 관리 및 유지보수 |
|||
기타 |
회계지원 |
이현세무법인 |
회계 및 세무지원 |
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|
고객센터 |
(주)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(TCK) |
차량구매 및 정비서비스 관련 고객 상담 업무 |
|||
차량 용품장착 |
휴랩스(부산), 하제엠텍, 티비테크에드㈜ |
용품장착 대행 |
|||
보안업체 |
미성엠프로 |
영상정보관리 |
|||
전산유지보수업체 |
삼성SDS, (주)오비고 |
전산시스템 및 유지보수, 장애처리 등 |
|||
긴급정비 |
삼성화재서비스손해사정(주) |
긴급출동 |
|||
구내식당 |
아라마크(주), 삼성웰스토리(주) |
푸드사업 |
|||
보안업체 |
(주)조은시스템 |
출입관리 |
|||
구내 우편물관리 |
(주)아데코코리아 |
우편물관리(문서수발) |
|||
채용 시스템 관리 |
(주)마이다스인 |
채용홈페이지 및 채용관리 전산시스템의 운영 및 관련 민원처리 |
|||
차량 / 진단 | Renault S.A.S |
Robert Bosch (재 위탁) MICROSOFT CLOUD (재 위탁) |
차량진단 시스템 운영/유지 보수 (단, 수탁업체는 차대번호, 차량진단 기록 데이터만 처리하며, 르노코리아는 일체의 다른 개인정보를 위탁하지 않습니다.) |
||
GEELY AUTOMOBILE RESEARCH INSTITUTE (NINGBO) CO., LTD. |
|||||
HANGZHOU GEELY AUTOMOTIVE DIGITAL TECHNOLOGY CO., LTD |